REVIEWS

여행자들이 들려주는
두레블 이야기

두레블과 함께한 행복했던 신혼여행

글번호 439

작성자
곽주용
여행 유형
허니문
여행 날짜
2025년 9월 28일 (일요일) ~ 2025년 10월 10일 (금요일) [12일]
여행지
이탈리아, 프랑스

안녕하세요! 서울-부산 장거리 연애를 하며 결혼 준비와 신혼여행 준비까지 하려니 너무 버거웠던 예비신부는 여행사를 고르는 게 참 힘든 일이였어요.


저희는 단체 패키지는 싫고, 소매치기가 많다는 이탈리아/프랑스를 완전 자유여행으로 가기에는 걱정이 많아 열심히 검색한 결과! 두레블을 알게되었어요. 


여러 곳을 비교해봤는데, 두레블의 견적이 가장 합리적이고 제안 코스가 안정적이다 싶어 최종적으로 두레블을 선택했답니다!




✔️ 두레블의 든든했던 12일 간의 여정 (이탈리아 → 프랑스)


저희의 코스는 이탈리아 (로마 → 피렌체 → 베네치아)를 거쳐 파리로 이동하는 12일 일정이었어요. 결혼 준비로 정신이 없어 여행 전 정보 수집도 제대로 못하고 출국했는데, 두레블 덕분에 정말 든든했습니다!




실시간 응대 및 안내:


여행 내내 실시간 카톡 응대를 해주시며 언어가 통하지 않는 저희의 현지 예약(식당 등)까지 바로바로 도와주셨어요.


복잡한 베네치아에서 티켓 이용 및 발권기 펀칭하는 법 등 이동이 많은 날의 어려운 미션들을 꼼꼼히 알려주셔서 낯설고 불안함 없이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었습니다.


맞춤형 추천 코스와 정보:


저희가 이동하는 경로 내에 있는 숨은 맛집들을 찾아주셨고, 추천 코스를 자세히 알려주셔서 헤매지 않고 알차게 다닐 수 있었어요.


특히 파리에서는 두레블에서 미리 알려준 일몰 시간에 맞추어 에펠탑으로 가서 가장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었고, 루브르 가이드 투어 예약도 미리 진행해 주신 덕분에 멋진 예술 작품들을 실컷 감상하고 왔습니다.




✔️ 가장 좋았던 도시와 소중한 추억


피렌체가 가장 좋았어요. 예술인들의 도시답게 아름다운 건축물과 황홀한 야경에 홀려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 


맛있는 음식들도 많았고, 신랑과 피렌체에는 꼭 한 번 다시 오기로 약속했을 정도예요.


로마에서는 두레블 추천 식당에서 저녁을 먹다가 옆 테이블의 캘리포니아 부부분들과 친해져 따뜻한 덕담을 들었던 소중한 추억도 만들었습니다. 


만나는 모든 현지 분들이 참 스윗했던 덕분에 더 행복했던 시간이었어요!


남부투어도 정말 알차게 즐기고 왔으니, 로망 담뿍 담긴 추억을 얻고 싶으시다면 꼭 다녀오시길 추천드려요!


지베르니 모네의 정원은 투어 코스를 이용한 덕분에 외곽으로 나가는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었는데, 현실감이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풍경이었던만큼, 평생 잊지 못할 것 같아요.




✔️ 숙소 퀄리티와 가성비!


두레블에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점 중 하나는 바로 숙소의 퀄리티와 가성비입니다. 


저희가 묵었던 호텔의 루프탑은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수영이나 수다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었고, 심지어 세탁과 조리가 가능한 공용 주방도 있어 여행 중 쌓인 빨래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12일이라는 시간이 짧다고 느껴질 만큼 알차게 보낸 신혼여행이었어요. 단체 관광 패키지는 싫지만, 처음 가는 유럽이라 낯설고 불안해서 고민하는 분들께는 실시간 케어와 합리적인 견적의 두레블을 강력 추천합니다. 저희는 다음 유럽 여행도 두레블과 함께 할 것 같아요!





목록으로

?

나만의 맞춤여행 바로 문의하기

1:1 문의하기